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론 오스본(Sharon Osbourne)은 오젬픽(Ozempic) 이후 몸무게가 줄어드는 이유?

by 루스벨라 2023. 11. 21.
반응형
SMALL

샤론 오스본(Sharon Osbourne)은 오젬픽(Ozempic) 이후 몸무게가 100파운드 미만이라고 밝혔다. 너무 많은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정당한 우려인 이유.

 

 

 

2023년 11월 18일 토요일 오전 6:44 GMT+9·3분 분량의 글
 
샤론 오스본(Sharon Osbourne)은 체중 감량을 위해 세마글루타이드를 사용한 후 자신을 "수척하다"고 부릅니다. (게티 이미지)
  •  
     
     
 

샤론 오스본(Sharon Osbourne)은 세마글루타이드 사용으로 인한 체중 감량으로 현재 체중이 100파운드 미만이라고 밝히면서 사람들에게 "원하는 것을 조심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 71세 여성은 데일리 메일에 그녀가 — 제2형 당뇨병에 대해 FDA의 승인을 받았고 체중 감량을 위해 오프라벨로 사용된 — 오젬픽이라는 상표명으로 그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나는 한동안 그것을 끊었지만, 내 경고는 십대들에게 그것을 주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너무 쉽습니다."라고 그녀는 자신의 몸에서 본 급격한 변화에 대해 말했습니다. "살을 많이 뺄 수 있고 중독되기 쉬운데, 이는 매우 위험합니다. 체중 감량을 멈출 수 없었고 지금은 42파운드를 잃었고 더 이상 감량할 여유가 없습니다."

오스본은 그녀의 외모에 대해 "내가 수척해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무 수척해서 살이 쪄요. 내가 너무 말랐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러고 싶다. 나는 100파운드 미만이고 그러고 싶지 않다."

 

공인이 주사 가능한 약물 사용 경험에 대해 의구심을 표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리얼리티 쇼 Shahs of Sunset의 Golnesa "GG" Gharachedaghi는 6월에 복용량을 "줄인다"고 발표했습니다.

 

 

"나는 내가 잃을 것으로 예상했던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체중을 잃었다"고 41세의 그는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세마글루타이드 주사를 맞기 시작했을 때 저는 138파운드였습니다. 지금은 110파운드 정도입니다. .... 그때 저는 이제 줄여야 할 때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Gharachedaghi는 당시 지속적인 체중 감량 대신 체중 유지를 허용하는 약물의 저용량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오스본은 약물 복용을 완전히 끊었다고 말했지만, 얼마나 오래 복용했는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비만 의학을 전문으로 하는 NYU Grossman School of Medicine의 임상 조교수인 Priya Jaisinghani 박사는 이 치료법의 "목표"가 "고혈압, 고콜레스테롤, 당뇨병과 같은 체중 관련 합병증을 예방, 개선 또는 역전시키는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야후 라이프에 개인이 모든 종류의 체중 관리를 위해 제공자와 함께 "안전한 체중 감량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임상적으로 유의미한 체중 감량은 일반적으로 전체 체중의 5-10%의 체중 감량으로 정의됩니다.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1-2파운드를 감량하는 것은 점진적이고 꾸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라고 Jaisinghani는 말합니다.

Gharachedaghi가 제공한 수치에 따르면, 그녀는 6월 초까지 전체 체중의 20% 이상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스본의 숫자는 명확하지 않다.

 

 

"너무 빨리 체중을 줄이거나 너무 많이 체중을 감량하면 탈모, 근육 손실, 영양실조와 같은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라고 Jaisinghani는 말합니다. 반면에, "체중 감량 개입을 중단하면 체중이 다시 증가할 가능성이 항상 있다"고 말하면서

 

"약물 치료와 병행하여 생활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약물과 허가 외 사용을 둘러싼 많은 오명이 있지만 Osbourne은 약물 복용에 대해 솔직했습니다.

 

 

"저는 제 자신에 대해 가능한 한 솔직해지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나다"라고 데일리 메일에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방패를 설치하지만 저는 방패가 없습니다. 나는 너무 늙었다. 나는 그것을 유지할 수 없었다. 내가 하나님을 찾은 척하려고 하면 인격이 망가질 거야."

 

 
 
 
 
 

체중 감량 약물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업데이트됨 2023년 8월 22일 오전 2:09·8분 분량의 글
 
세마글루타이드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9,300만 명의 미국인이 체중 감량 약물을 복용함으로써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이것이 새로운 연구가 예측하는 것입니다. 3,999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인구 분석에서는 2.4mg의 Wegovy가 비만 또는 과체중 환자에게 적합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2021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위고비(Wegovy)와 오젬픽(세마글루타이드), 마운자로(티르제파티드)와 같은 유사 약물을 포함한 체중 감량 약물은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심장마비와 뇌졸중 위험 감소와도 관련이 있어 한동안 경이로운 약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적어도. 그러나 특정 약물이 위마비 및 주기적인 구토를 포함하여 사용자에게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한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체중 감량에 큰 진전을 보인 많은 연구가 제약 회사에 의해 수행되었기 때문에 독립적인 당사자가 주도한 연구보다 결과의 신뢰성이 떨어집니다. 의사들이 과체중이나 비만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약을 처방한다는 주장도 있다.

이러한 모든 문제로 인해 체중 감량 약물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가, 해로운가, 아니면 그 중간 어딘가에 있는가? 그리고 누가 가져와야 합니까? 다음은 비만 환자를 치료하는 연구와 의사들의 이야기입니다.

 
반응형
LIST